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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이섭취평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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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양소 섭취기준 전체보기

2015년 한국인 영양섭취기준

구분별 에너지(남자,여자),단백질(남자,여자) 항목별 섭취량을 자세히 안내하는 표
구분 에너지(kcal/일) 단백질(g/일)
남자 여자 남자 여자

용어해설서

  • 필요추정량건강하고 정상적인 활동을 하며, 정상 체격을 지닌 사람이 에너지의 평형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양

GUEST님의 유해오염물질 노출(섭취) 수준 결과 및 안전섭취 가이드

섭취비율

  • {{engyTotal}} 에너지
  • {{engyPrtn}} 단백질
30020012510075500

에너지 구성비율

권장 섭취율
55% 25% 20%
실제 섭취율
{{intakeInfo.itkCrbhRate}}% {{intakeInfo.itkLipidRate}}% {{intakeInfo.itkPtenRate}}%
  • 탄수화물{{intakeInfo.itkTotCrbh}}g
  • 지방{{intakeInfo.itkTotLipid}}g
  • 단백질{{intakeInfo.itkTotPten}}g

에너지 섭취율 평가

{{itkEvalRst.msg}} 한국인영양섭취기준* 대비 {{engyTotal}}%{{itkEvalRst.result}}({{itkEvalRst.rangeMin}}%~{{itkEvalRst.rangeMax}}%) 입니다.

에너지 구성비율 평가

귀하의 에너지 섭취량을 평가한 결과 탄수화물, 단백질, 지방으로부터 각각 {{intakeInfo.itkCrbhRate}}%, {{intakeInfo.itkPtenRate}}%, {{intakeInfo.itkLipidRate}}%를 섭취한 것으로 나타나 한국인영양섭취기준에서 제시하는 적정한 탄수화물:단백질:지방 비율 대비 탄수화물은 {{crbhRst}}, 단백질은 {{prtnRst}}, 지방은 {{lipidRst}} 입니다.